으뜸플러스안경 시흥능곡점, 2023 봄 시즌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등록일2023-03-04
- 조회42회
으뜸플러스안경 시흥능곡점, 2023 봄 시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으뜸플러스안경점이 2023년 봄 시즌 특가 프로모션 ‘뭘 살지 몰라 몽땅 할인해 봄’을 진행 중이다.
으뜸플러스안경의 이번 ‘뭘 살지 몰라 몽땅 할인해 봄’ 프로모션은 시흥능곡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변색렌즈 할인, 안경테 특가, 콘택트렌즈 1+1 등 3가지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 주요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변색렌즈 할인 이벤트는 LOTUS변색 1.55 렌즈와 LOTUS변색 1.60 렌즈를 각각 특가인 15,000원, 2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변색렌즈는 평소에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다가 햇빛이 비춰지는 야외로 나갈 경우 빠르게 선글라스처럼 렌즈컬러가 짙어지는 렌즈이며, 안구 보호 및 스타일링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봄 시즌 이벤트의 LOTUS 변색렌즈는 모노머에 변색입자를 넣어 생산하는 방식, 변색입자를 넣은 하드코팅 용액에 담그는 방식, 표면 스핀 코팅 방식 등을 적용해 특수하게 설계된다.
안경테 특가 이벤트 ‘안경 가격도 봄이구(9)나’는 쿠잉/너트(동글이테), 로베라(패션뿔테), 포리얼/아이에코(울템), 티타늄테(고급소재)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별 안경테 제품을 약 80% 할인된 9,900원 부터 으뜸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콘택트렌즈 1+1 이벤트는 소프렌 원데이(90P+30P), 바이오피니티(근시용) 한달용 6P 1+1(2팩), 수지브라운/그레이 90P 1+1(2팩) 등 주요 콘텐트렌즈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흥 능곡동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은 렌즈 품질의 안전성과 합리적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아 SBS생활경제 방송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바 있는 전국 안경점 체인이다.
임대료, 권리금 등 운영에 들어가는 고정비용을 최소화했고,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과 가격 거품을 없애고 모든 제품을 도매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안경 렌즈 구입 시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돼 믿을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시흥능곡점에서는 실시하는 봄 시즌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