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인천백운역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부담 덜어줘
- 등록일2025-10-29
- 조회4회
으뜸플러스안경 인천백운역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부담 덜어줘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한숨이 일상이 된 시대. 외식비, 식료품비 등 당장 입으로 들어가는 물가부터 잡기 위해 허리띠를 졸라매다 보니, 정작 중요한 것들을 ‘포기’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특히 그 중 가장 안타까운 ‘희생양’이 바로 눈 건강을 위한 안경이다.
실제로 렌즈에 흠집이 나고 코팅이 벗겨져도, 시력이 나빠진 것 같아도 선뜻 안경점을 찾기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안경은 원래 비싸다’는 오랜 인식은 고물가 시대에 국민의 눈 건강을 후순위로 밀어내는 가장 큰 장벽이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으뜸플러스안경 인천백운역점이 서민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위로하고 안경 구입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합리적 가격 정책으로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인천백운역점은 국내외 고급 누진다초점 렌즈를 최대 50% 이상 할인하고, 블루라이트 보안경 등 각종 기능성 렌즈 역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으뜸플러스안경의 ‘유통 구조 혁명’에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안경이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오기까지 거치는 복잡한 중간 유통 단계를 과감히 파괴했다. ‘공장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도매와 총판을 거치며 붙는 거품을 완전히 제거한 것이다. 여기에 전국 300개 이상의 가맹점의 힘을 합친 ‘대량 구매 시스템’으로 제품의 공급 단가 자체를 획기적으로 낮췄다.
이러한 혁신적인 방식은 과거 SBS 생활경제 방송에도 ‘착한 가격의 비밀’로 소개되며 그 신뢰성이 검증된 바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물가가 올랐다고 해서 흐릿한 세상을 참고 살아가야 할 이유는 없다"며 “합리적 가격대로 안경테를 팔고, 누진다초점 렌즈를 반값에 선보이는 이유는 ‘눈 건강은 절대 타협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철학 때문”이라고 전했다.
출처 : K스피릿(http://www.ikoreanspiri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