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오산역점, 민족 대명절 추석 맞아 ‘국민 응원’ 이벤트
- 등록일2025-10-02
- 조회0회
으뜸플러스안경 오산역점, 민족 대명절 추석 맞아 ‘국민 응원’ 이벤트
으뜸플러스안경 오산역점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더+큰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단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단순한 할인을 넘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브랜드의 진심을 담아,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들로만 파격적으로 구성되었다.
업체의 ‘착한 가격’은 ‘국민의 부담을 어떻게 덜어드릴까’하는 고민에서 출발한 경영 철학이다. 이윤을 줄이더라도 좋은 제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약속은 임대료 거품을 뺀 2층 매장과 공장 직거래라는 혁신으로 증명되어 왔다. 오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 혜택은 크게 4가지다.
첫번째는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 렌즈 할인이다. 평소 가격 부담 때문에 망설였다면 이번 으뜸플러스의 이벤트를 통하면 어떤 등급을 선택하든 조건 없이 두 단계 위의 최상위 등급으로 파격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두번째는 ‘스텝1’ 안경테와 ‘쿠잉2/너트’ 안경테 모두 최대 88%에 달하는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네번째는 대용량 콘택트렌즈 할인이다. 아큐브 오아시스(100p), 바슈롬 울트라(100p) 등 콘택트렌즈 대용량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다.
오산역점 관계자는 “이번 10월은 재난지원금과 추석이 맞물린, 국민 여러분께 가장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했다”며, “평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최고급 누진다초점 렌즈나 세련된 안경테를 부담 없이 누리시며, 잠시나마 시름을 잊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