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대구침산점, 한가위 맞아 10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
- 등록일2025-09-26
- 조회13회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침산점, 한가위 맞아 10월 한달간 이벤트 진행
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고물가 시대에 명절을 준비하는 가장들의 어깨는 무겁기만 하다. 차례상에 올릴 음식부터 부모님과 자녀들을 위한 선물까지, ‘풍성한 명절’이라는 말의 무게가 유난히 버겁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이러한 때, “이번 추석만큼은 가격 걱정 없이 따뜻한 마음만 나누세요”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는 한 기업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착한 가격’을 약속하는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침산점이 추석을 앞둔 서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명절의 풍성함이 10월 내내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전례 없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침산점은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 렌즈 전 제품을 조건 없이 두 단계씩 업그레이드하며, 정품인증 보증카드로 신뢰를 더한다. 또한 쿠잉2, 너트, 스텝1 등 맞춤 돋보기 안경에 블루라이트 보호 기능까지 더한 인기 브랜드 안경테를 균일가에 제공한다. 아큐브 오아시스(100p), 바슈롬 울트라(100p) 등 대용량 콘택트렌즈 역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의 ‘착한 가격’은 단순한 할인이 아닌, ‘국민의 부담을 어떻게 덜어드릴까’하는 고민에서 출발한 경영 철학이다. 대구침산점이 안경점은 ‘1층’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과감히 3층으로 입점한 것이 바로 그 증거다. 가장 큰 비용인 임대료의 거품을 걷어내고, 공장 직거래로 유통 마진을 없애 그 혜택을 온전히 소비자에게 돌려주고자 한 것이다.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침산점 관계자는 “풍성해야 할 명절이 누군가에게는 걱정과 부담으로 다가온다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며, “착한 가격 정책이 올 추석,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데 있어 작은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 더 나아가 10월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명절의 따뜻한 온기가 가계에 실질적인 보탬으로 계속 이어지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 : K스피릿(http://www.ikoreanspir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