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안경점 설맞이 할인행사, 으뜸플러스안경 인천검단센트럴
- 등록일2025-01-17
- 조회103회
검단 안경점 설맞이 할인행사, 으뜸플러스안경 인천검단센트럴
올해 설을 앞두고 고물가가 이어지며 선물을 준비하는 가정마다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4년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전년 대비 약 3.4%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경제적 부담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인천서구 당하동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 인천검단센트럴점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준비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부터, 직장인, 부모님까지 전연령대 선물로 제격인 브랜드 안경테가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급 안경테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고물가 시대, 실속 있는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감동적이다"라는 소비자들의 반응처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눈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전용 보호 렌즈는 눈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콘택트렌즈 할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바슈롬, 알콘, 아큐브 등 유명 브랜드의 원데이 렌즈가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상에서 가성비와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검단센트럴점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면서도, 품질에 대한 타협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운영비를 절감하기 위해 매장을 2층에 위치시킨 점은 "고객의 혜택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이벤트를 체험한 한 소비자는 "물가가 계속 올라 이번 설 선물은 어려울 줄 알았는데, 가족 모두의 안경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사(https://www.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