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으뜸플러스안경 3월 14일 오픈기념 신학기 봄시즌 특가이벤트 예고
- 등록일2020-03-13
- 조회21회
김포 구래동 으뜸플러스안경 3월 14일 오픈기념 신학기 봄시즌 특가이벤트 예고
식약처신고 정품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착한 가격으로 취급하는 으뜸플러스안경이 3월14일(토) 김포 구래점을 오픈한다. 이를기념 하여 신입생들을 위한 봄시즌 특가 이벤트도 함께 예고했다.
최근 신입생에게 선호도가 높은 안경테인 티타늄 티라미슈 안경을 으뜸플러스안경 김포 구래점 에서는 이벤트가로 129,000원에서 29,000원으로 파격할인 판매한다. 티타늄소재는 금속 중 백금 다음으로 뛰어나다고 말할 정도로 부러지지 않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인장 강도가 높아 안경으로 제작 했을 때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국산 고급 뿔테 3,000원, 브랜드 동글이 안경테 9,000원부터 등 신학기에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안경을 찾을 수 있고 1+1+1 데자뷰 컬러렌즈 3팩 만원대, 아큐브 디파인 추가증정 단독 프로모션, 누진다초점렌즈 6만원 대 등 다양한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김포 구래동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가성비가 좋게 제공 할 수 있는 비결은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을 사실상 거의 없앴기 때문에 가능했다.
덕분에 최상의 제품을 365일 할인 판매할 수 있는 독보적인 안경체인이 되었으며SBS생활경제에 방송에 ‘자주 바꿔도 비용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소개될 만큼 안경테, 안경렌즈, 선글라스, 아이들용, 노인돋보기까지 전 제품을 365일 놀라운 할인율을 적용해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베테랑안경사 들이 모여 만든 체인점으로 높은 수준의 검안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 김포구래점은 국민은행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