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경기동탄점, 6월 5일 신규 개장 더불어 최대 80% 세일 예고
- 등록일2019-06-04
- 조회41회
으뜸플러스안경 경기동탄점, 6월 5일 신규 개장 더불어 최대 80% 세일 예고
다가오는 6월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 경기동탄점에서는 1.60고굴절, 변색 안경렌즈 -1.55 중굴 등 최대 80%를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 안경점으로 으뜸플러스안경 경기동탄점이 생기기 전부터 으뜸플러스안경원은 전국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안경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SBS 생활경제 방송에서 ‘자주 바꾸어도 부담 없는 안경원’으로 소개된 바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경기동탄점은 동탄1동 주민센터 맞은 편에 새로 오픈하면서 1층에 목 좋은 자리를 포기하고 눈에는 잘 띄지 않는 2층에 매장을 오픈하여 권리금과 임대료에 지출되는 비용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전략을 택했다.
또한 으뜸플러스안경 동탄점은 불필요한 고정 지출을 줄이는 것 외에도 대량구매시스템과 공장 직거래를 통해 고가의 브랜드 제품도 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동탄점 관계자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증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하고 있어서 전국적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하면서 시력은 자기에게 맞는 제품을 쓰지 않으면 더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가격 걱정 없이 매장을 찾아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의 승승장구에 유사 상호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만 오직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 상호를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