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오픈 기념 전 품목 할인 이벤트
- 등록일2018-12-08
- 조회36회
인천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오픈 기념 전 품목 할인 이벤트
착한 가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안경점 브랜드 으뜸플러스안경이 오는 10월 5일(금) 동인천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오픈 당일부터 진행되는 동인천점의 할인 이벤트는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 전 품목 50%이상 할인 ▲맞춤근용, 돋보기안경 - TR(국산)테+ 중굴절1.56 압축코팅렌즈 7,000원 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인천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에서는 안경테와 안경렌즈, 콘텍트렌즈, 선글라스, 유아용, 노인돋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365일 저렴한 가격에 제공,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안경과 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준다.
인천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이제는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안경과 렌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공장직거래 및 대량구매를 통한 품질확보와 가격 하향 조정에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으뜸플러스안경의 가격 경쟁력을 따라한 유사 상호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으니 매장을 찾을 때는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된 으뜸플러스안경 매장인지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은 으뜸50안경에서 분리되어 새롭게 단장한 안경브랜드로, 전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