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광주 운암점 오픈과 동시에 봄 맞이 특가 행사
- 등록일2025-02-24
- 조회49회
으뜸플러스안경 광주 운암점 오픈과 동시에 봄 맞이 특가 행사
으뜸플러스안경 광주운암점이 정식 오픈과 동시에 2025 봄맞이 이벤트를 시작하며, 보다 혁신적인 안경 쇼핑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오픈과 함께 가장 주목받는 것은 개인 완전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SOLAR’ 신제품 출시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모두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노안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다. 하지만 고가에 형성된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고, 특히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는 구입이 더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를 해결하기 으뜸플러스안경은 SOLAR 렌즈를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 제작 또한 저가의 외면 렌즈가 아닌 고급 내면프리폼 설계 방식으로 제작되어 개인의 시력과 착용 습관에 최적화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여기에 블루라이트 보호와 시야 왜곡을 줄여주는 양면비구면 설계 렌즈도 특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LOTUS 렌즈는 기존 비구면 렌즈보다 시야의 안정감을 높여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으며, 특히 사무직 종사자나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두 번 압축된 1.60 렌즈, 세 번 압축된 1.67 렌즈, 네 번 압축된 1.74 렌즈 등이 할인가로 제공된다.
콘택트렌즈 역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알콘 토탈30 한 달용 렌즈(근시용 6P)는 기존 가격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바슈롬 레이셀(30P) 제품, 시선 하이클리어(30P) 등도 할인가에 제공돼 콘택트렌즈 사용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광주 운암동에 새롭게 문을 연 으뜸플러스안경은 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오픈할 수 있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사(https://www.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