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인천 검단점 오픈기념 이벤트,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해
- 등록일2020-06-04
- 조회26회
으뜸플러스안경 인천 검단점 오픈기념 이벤트,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해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 정직한 품질의 안경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안경전문 브랜드 으뜸플러스안경 인천 검단점이 6월 6일 토요일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인천 검단점은 긴급재난지원금, 돌봄포인트, 지역상품권등을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며 오픈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픈 이벤트와 여름 시즌 특가 이벤트로는 최신 트랜드 안경테 기획전으로 쿠잉1,2(Cooing) 안경테는 89%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원앤탑(One&Top)안경테를 105,000원에서 24,000원인 77%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입브랜드 콘택트렌즈도 특가기획으로 50%이상 할인판매하는데 아큐브 비타 브랜드 제품을 56%할인 가격에, 알콘 나이트앤데이 제품과 바이오트루 정가 제품도 50%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또 하나, 책을 멀리서 봐야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거나, 글씨를 볼 때 나도 모르게 안경을 벗게되는 소비자라면 주목할만한 이벤트로 누진다초점렌즈 할인소식이 있다.
일반 누진다초점은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범위, 부적응 등의 단점이 있는데 으뜸플러스안경 인천검단점의 100%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이런 울렁거림을 개선하고, 시야를 폭 넓게 설계하여 고객맞춤으로 제작을 해주는데, 이 고가 개인맞춤형 국산 브랜드 누진다 초점렌즈를 6만원대부터,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는 9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여름 시즌 맞이 선글라스와, 아이들용, 노인돋보기까지 전 제품을 놀라운 할인율에 365일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자주 바꿔도 비용 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방송될만큼 높은 할인율에 고가의 제품을 공장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식약처신고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 취급하고있다는 사실이 더해지며 더욱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층의 목 좋은 자리를 과감하게 포기하고 3층에 매장을 오픈하는 검단점의 셀링포인트도 주목할만하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3층에 매장을 오픈하면 비싼 임대료를 아낄 수 있는데 이 아낀 비용을 소비자들께 혜택으로 돌려드리려한다"며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은 높이고 유통마진을 없애 할인율을 대폭으로 높이는 곳으로, 최상의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독보적인 안경체인" 이라고 말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로 으뜸플러스안경은 상당한 실력의 베테랑들이 모여 만든 안경체인으로 방문 시 높은 수준의 검안과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인천 검단점은 완정역 인근에 위치해있다.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