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 여름맞이 이벤트 제품 구매시 소아용 선글라스 무료 증정
- 등록일2020-07-22
- 조회26회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 여름맞이 이벤트 제품 구매시 소아용 선글라스 무료 증정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안경·렌즈 전문점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이 7월 18일 오픈과 함께, 여름맞이 역대급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와 완전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아용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전국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으뜸플러스안경은 평택소사벌점을 오픈하며 평택 소비자들에게 더 이상 안경이나 렌즈를 비싸게 살 필요 없다는 사실을 일깨워주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프로그램에서 ‘자주 바꿔도 비용 부담 없는 안경원편’으로 방송될 정도로 고가의 정품 안경을 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식약처에 신고된 정품 프랜드의 안경렌즈만 취급하기에 신뢰할 수 있다.
일반적인 누진다초점렌즈는 주변 시야가 울렁거리고 시야범위가 좁아 적응이 어려운 단점이 있으나 평택안경 으뜸플러스안경에서는 개인의 시력에 따라 완전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를 제작하기 때문에 울렁거리는 현상을 개선하고 시야를 더욱 넓힐 수 있다. 국산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를 6만원대부터,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를 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최신 트렌드 안경테 기획전을 통해 쿠잉(Cooing)1, 2 제품을 98% 할인해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정가 105,000원인 원앤탑(ONE&TOP) 제품도 77% 할인된 2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평택렌즈 사용자들을 위한 유명 수입브랜드 콘택트렌즈 특가기획전에서는 아큐브비타를 56% 저렴한 24,000원에, 바이오트루를 반값인 54,000원에, 알콘 나이트앤데이를 50% 저렴한 37,5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30종 컬러렌즈 데자뷰렌즈를 1+1+1 행사를 통해 1개월용 3팩을 19,800원에 판매한다. 도수, 컬러, 제품의 교차 선택이 가능해 더욱 합리적이다. 아큐브, 바슈롬, 알콘 전 제품과 하드렌즈에 대한 특가 할인도 진행된다.
2020년 여름을 더욱 뜨겁게 보낼 수 있도록 국내외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의 기간 한정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구찌, 레이벤, 톰포드 등 멋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어 평택선글라스도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이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무겁지 않고 깔끔한 느낌을 더해주는 투명안경테를 비롯해 일반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등 으뜸플러스안경이 취급하는 모든 품목을 평택소사벌점에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대량구매 시스템과 공장 직거래 방식으로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소비자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돌려주는 비전동안경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 돌폼포인트, 지역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임대료를 낮추고 최상의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소사벌안경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소사벌점은 비전동 비엔나 커피하우스 2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