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8월 30일 송파역 오픈, “고객이 가장 좋아할만한 가격 할인 시작해”
- 등록일2019-08-28
- 조회36회
송파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8월 30일 송파역 오픈, “고객이 가장 좋아할만한 가격 할인 시작해”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맞춤근용 및 돋보기 안경-TR(국산)테+중굴절 1.56압축코팅렌즈 7,000원, 바슈롬바이오트루 대용량 1+1 행사 등 듣기만 해도 놀라운 할인이 8월 30일부터 개장하는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송파점에서 열린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전국적으로 놀라운 가격 할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 선글라스, 노인 돋보기, 누진다초점 등 전 제품을 50% 이상 상시 할인 진행한다.
트렌드에 따라 시즌마다 반드시 필요한 행사를 기획하는 으뜸플러스안경에서는 송파역 안경점 서울송파점에서 가을을 맞아 편광안경렌즈 출시 기념 특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기념 특가로 29,000원부터 시작하여 여러 개를 구매해도 가격 부담이 없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수록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고급 티타늄 안경테는 155,000원에서 -> 3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송파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송파점은 1층의 목좋은 자리가 아닌 가락동 헬리오시티 3층에 위치해 임대료와 권리금에 지출되는 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상시로 할인을 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대량구매시스템과 공장직거래를 통하기 때문에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송파점은 송파역 3,4번 출구에 가까운 헬리오시티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하지만 최근 들어 으뜸플러스안경의 유사 상호가 많이 생겨나고 있어 상권 집약 지역에서는 반드시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공식 가맹점인지 유의하여야 한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은 지난 SBS 생활경제에 ‘자주 바꿔도 부담 없는 안경원편’으로 방영되며 더욱 입소문을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