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대구월배점’, 품질 보증서 제공… “안경업계 신뢰성 확보”
- 등록일2021-05-25
- 조회24회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월배점’, 품질 보증서 제공… “안경업계 신뢰성 확보”
[시민일보 = 이승준] 누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가까운 곳이 흐려 보이는 노안이 생기게 된다.
최근 스마트폰, pc 등 근거리작업이 증가함에 따라 노안이 시작되는 시기도 점점 빨라져 30대 후반부터 노안이 시작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럴 경우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하게 되는데 이 때 사용하는 누진다초점렌즈란 안경 하나로 멀리도 볼 수 있고 가까이도 볼 수 있는 안경렌즈이다.
하지만 품질이 보증되지 않은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부작용이 심할 수 있어 오히려 시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으뜸플러스안경에서 판매하는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제품은 저가형 외면 누진렌즈가 아닌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
누진다초점 렌즈를 포함한 안경렌즈 제품에는 정품 품질보증 카드 또는 품질 보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정확한 계측과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는지, 인체공학적인 안경 렌즈 설계 방식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한다. 일반 누진다초점렌즈처럼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의 부작용을 보안하여 부작용이나 적응기간이 짧다.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월배점에서 판매되는 고품질 블루라이트 전용 렌즈는 눈 주변 피부 보호는 물론, 특히 시 건강에 유해한 광선(420nm에서도 99.9% 이상)을 차단함으로써 눈 건강 보호에 도움을 준다. 블루라이트 렌즈 또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월배점은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도매가 수준의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상담은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월배점 매장 방문시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