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동시에 최대 80% 세일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 6월 29일(토) 이벤트 예고
- 등록일2019-06-28
- 조회22회
오픈 동시에 최대 80% 세일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 6월 29일(토) 이벤트 예고
의정부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이 6월 29일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다.이번 신규 개장의 특별한 점은 오픈과 동시에 최대 80% 할인에 달하는 놀라운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점이다.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 에서는 TR(국산)테+중굴절1.56 압축코팅렌즈 7000원,1.60고굴절 29,000원 등 안경테, 돋보기안경, 맞춤근용, 누진다초점 수입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의 관계자는 “눈이 많이 피로하거나 시력감퇴가 오지 않도록 제때 안경을 바꾸어 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하면서 공장 직거래를 통해 고가의 브랜드 제품도 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안경을 바꾸는 데 가격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의정부역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은 공장직거래 뿐만 아니라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절약한 지출 비용으로 고객에게 더 큰 할인 폭을 제공 가능하는 것뿐만 아니라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증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을 취급하여 고객의 신뢰가 두터울 것으로 예상된다.
으뜸플러스안경원은 평소 고가의 금액이라 구매가 망설여 졌던 수입 누진다초점을 특가 60,000원 대에 선보이는 등 단독 할인을 많이 하여 SBS생활경제에서 ‘자주 바꾸어도 부담 없는 안경원’으로 소개가 된 바가 있다.
이에 의정부 안경을 구입할 때는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매장인지 확인하여야 유사 가맹점에 속지 않고 혜택을 전부 누릴 수 있다.
한편 여름에 인기가 많은 선글라스, 변색 안경 렌즈, 바슈롬바이오트루 대용량 제품 등도 으뜸플러스안경 의정부점에서는 여름시즌 특가로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