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성남모란역점 오픈
- 등록일2022-04-25
- 조회52회
[직썰 / 정진욱 기자] 전국 200개 가까운 가맹점을 운영중인 착한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이 성남 모란역점에도 오픈했다.
으뜸플러스안경 성남모란역점은 오픈 이벤트와 동시에 365일 누진다초점렌즈 제품 업그레이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노안은 사람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수정체의 탄력성이 현저히 떨어져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으로 먼 거리는 비교적 잘 보이지만 가까운 곳에 위치한 사물은 흐릿하게 보인다. 이러한 증상을 개선하고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착용하는 것이 바로 누진다초점렌즈다.
으뜸플러스안경 성남모란역점은 현재 누진다초점렌즈 컴포트핏 제품을 리얼핏 가격인 업그레이드 특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성남모란역점을 비롯한 전국 으뜸플러스안경 매장에서는 국내외 브랜드의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란 하나의 렌즈에 가까운 거리, 중간거리, 먼 거리를 볼 수 있도록 도수를 점진적으로 배열한 안경렌즈이다. 시력교정으로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경을 상황별로 바꿔 끼지 않아도 된다.
으뜸플러스안경에서는 정밀검사를 통해 일반 저가형 외면 누진 렌즈가 아닌 아닌 개인 맞춤형 설계 방식의 누진 렌즈를 선보인다. 정확한 계측 하에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도록 인체공학적인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세세하게 설계된 으뜸플러스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는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고 적응기간이 짧다. 식약처 신고 정품만 취급하며 정품 품질보증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출처 : 직썰(http://www.ziks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