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으뜸플러스안경 소식

으뜸플러스안경의 각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신대방삼거리 으뜸플러스안경 "노안 교정용 누진다초점렌즈, 개별적 상태 따라 맞춤 제작되어야"

  • 등록일2022-12-21
  • 조회44회

신대방삼거리 으뜸플러스안경 "노안 교정용 누진다초점렌즈, 개별적 상태 따라 맞춤 제작되어야"

 

1671591117.jpg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신체가 노화의 길을 걷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안구는 여러 신체 부위 중 노화가 가장 빠르고 민감하게 반응하는 기관이다. 따라서 노안은 시기의 문제일 뿐 누구나 겪게 되는 퇴행성의 문제이다.

 

노안 증세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선 안구의 구조에 대해서 알아 둘 필요가 있다. 인간의 안구는 카메라 렌즈의 역할을 하는 수정체라는 부분이 있는데, 수정체 주변에 연결되어 있는 근육의 조절로 인해 먼 거리에서부터 가까운 근거리까지 물체를 또렷하게 인지할 수 있다.

 

나이가 들면 수정체 근처에 위치해 있는 근육 역시 탄성을 잃게 되어 거리별 조절력을 상실하게 되며 시야가 흐려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노안이 나타나면 다양한 거리의 시선에 알맞게 도수가 세분화 되어있는 안경을 착용해야 또렷한 물체의 상을 인식할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노안 교정용 누진다초점렌즈이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사용자가 가까운 거리는 물론 중간거리, 먼 거리 모두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노안 교정용 다중 초점 렌즈다. 이러한 누진 안경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시력 저하의 진행 속도는 가능한 한 늦추기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신대방삼거리역점 관계자는 “노안 교정용 누진다초점렌즈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굴절이 문제 증상은 물론 노안의 심한 정도 역시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장기적인 눈 건강을 생각해 검안부터 꼼꼼하게 진행하여 눈에 피로와 긴장을 주지 않을 수 있도록 설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거리에 교정 효과를 내야 하는 렌즈인 만큼 검안이나 제작 단계에서 작은 오차라도 발생할 시에는 울렁거림이나 두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 적응하기 어려워질 수 있다. 따라서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곳만 찾기보다는 착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눈 굴절 이상 증상에 알맞게 사이즈에서부터 압축 정도까지 맞춤 제작이 이루어지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으뜸플러스안경의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노안교정용 안경은 전문안경사가 정밀검사, 안경테의 선택, 안구계측검사, 정확한 가공 등의 모든 단계에서 오차를 최소화하는 개인맞춤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되며 정품 품질 보증 카드가 함께 발급된다. 

 

식약처 신고된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 거품을 없애 국내외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을 도매가 수준의 저렴한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