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으뜸플러스안경 소식

으뜸플러스안경의 각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으뜸플러스안경 대구대곡점’ 봄철 미세먼지 안구건조증, 결막염 유발할 수 있다

  • 등록일2023-04-03
  • 조회25회

‘으뜸플러스안경 대구대곡점’ 봄철 미세먼지 안구건조증, 결막염 유발할 수 있다

 
1680496724.jpg
 
‘으뜸플러스안경 대구대곡점’이 2023년 봄 시즌 프로모션 “뭘 살지 몰라 몽땅 할인해 ‘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매년 요즘과 같은 봄철이 되면 황사현상으로 인해 미세먼지가 심해지는데, 미세먼지가 눈을 자극하면 안구건조증, 알레르기성 결막염 등이 유발될 수 있다. 이때 변색렌즈와 같은 안경렌즈를 사용하면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변색렌즈는 선글라스처럼 렌즈컬러가 짙어지는 특수 렌즈로 안구 보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뭘 살지 몰라 몽땅 할인해 ‘봄’” 프로모션에서는 변색렌즈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놓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LOTUS변색 1.55 렌즈와 LOTUS변색 1.60 렌즈를 각각 특가인 15,000원, 29,000원에 선보이고 있다. LOTUS 변색렌즈는 모노머에 변색입자를 넣어 생산하는 방식, 변색입자를 넣은 하드코팅 용액에 담그는 방식, 표면 스핀 코팅 방식 등을 적용해 특수하게 설계됐다.
 
봄 시즌 이벤트는 변색렌즈 할인 행사 외에도 안경테 특가, 콘택트렌즈 1+1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안경테 특가 이벤트 ‘안경 가격도 봄이구(9)나’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별 주요 안경테 제품을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적용 제품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국내생산 제품 쿠잉/너트(동글이테), 트렌디함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로베라(패션뿔테), 가볍고 탄성이 뛰어난 포리얼/아이에코(울템), 심플한 디자인의 플러스라이트(티타늄테) 등이다.
 
콘택트렌즈 1+1 이벤트는 소프렌 원데이(90P+30P), 바이오피니티(근시용) 한달용 6P 1+1(2팩), 수지브라운/그레이 90P 1+1(2팩) 등 주요 콘텐트렌즈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SBS생활경제 방송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바 있는 전국 안경체인 으뜸플러스안경은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 거품을 없애 전 제품을 할인된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