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소비자 물가 부담 줄여주는 착한 가격 정책 선보여
- 등록일2023-06-30
- 조회27회
으뜸플러스안경, 소비자 물가 부담 줄여주는 착한 가격 정책 선보여
최근 장기화된 경기악화 속에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가공식품과 외식의 물가 상승률은 9.9%와 7.5% 그리고 빵과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 등 서민 대표 간식 물가 상승률은 10%가 넘어선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으뜸플러스안경 울산병영점이 소비자 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착한 가격 정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경체인 ‘으뜸플러스안경’은 전국에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는 안경점 브랜드로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서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고품질의 렌즈 제품들을 가맹점에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하는 착한 가격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가격 정책 운영으로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줘 SBS생활경제 방송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울산병영점의 경우 건물 유동인구가 많은 1층의 메인 상권이 아닌 6층에 오픈해 임대료 및 매장운영에 지출되는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소비자와 점주의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으뜸플러스안경은 착한 가격 정책뿐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상시할인과 계절별 할인 등을 통해 매 시즌마다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해 안경 구매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지 않으므로 믿고 선택하실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제품에 대해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된다”고 덧붙였다.
으뜸플러스안경 전국 매장에서는 끼리끼리 이벤트를 통해 안경테나 안경렌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 페이 시스템으로 구매 시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으뜸플러스안경의 착한 가격 정책과 각종 할인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