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아차산역점 소비자와 점주 모두를 위한 착한 경영 펼쳐
- 등록일2023-07-10
- 조회42회
으뜸플러스안경 아차산역점 소비자와 점주 모두를 위한 착한 경영 펼쳐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6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구입빈도와 지출 비중이 높은 144개 품목을 중심으로 체감 물가를 나타내는 생활물가지수가 전년보다 2.3% 상승했다. 소비자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물가가 꾸준히 상승함으로 인해 가계 부담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아차산역점이 소비자들을 위한 착한 경영 정책들을 펼쳐 주목받고 있다.
안경체인 ‘으뜸플러스안경’은 전국에 가맹사업을 전개하는 안경점 브랜드이며, 착한 가격 정책과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은 물론 점주들의 운영 부담까지 줄여주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에서의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렌즈 제품들을 가맹점에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상시할인과 계절별 할인 등을 통해 매 시즌마다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해 안경 구매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착한 가격 정책을 운영하고 있음에도 식약처 인증 안경 렌즈를 정품 보증서와 함께 제공해 품질까지 믿을 수 있다. 또한 가맹매장을 대부분 건물 2층에 오픈해 임대료 및 매장운영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점주의 부담도 덜어준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물가 상승 및 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소비자와 점주들이 느끼는 경제적 부담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착한 경영 정책을 펼침으로써 소비자들과 점주들의 줄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으뜸플러스안경 전국 매장에서는 끼리끼리 이벤트를 통해 안경테나 안경렌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 페이 시스템으로 구매 시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SBS생활경제 방송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으뜸플러스안경의 착한 경영 정책과 각종 할인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