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홍대역점 오픈…착한가격으로 전국적 확대
- 등록일2018-12-08
- 조회26회
홍대역점 오픈…착한가격으로 전국적 확대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이 11월 16일(금) 홍대역점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으뜸50안경'에서 분리되어 새롭게 단장해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안경 체인점으로,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를 통해 우수한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가격은 낮추는 등 소비자 중심의 가격정책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처럼 으뜸플러스안경은 합리적인 가격 책정 덕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 소문으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얼마 전에는 SBS의 시사∙교양프로그램인 SBS생활경제에 착한 안경점으로 출연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전국적으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오는 16일에는 젊음과 낭만의 장소인 홍대까지 안경점을 오픈하고 할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으뜸플러스안경 홍대역점의 오픈 기념 행사에서는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 전품목 50%이상 할인, 맞춤근용, 돋보기안경-TR(국산)테+ 중굴절1.56 압축코팅렌즈 7,000원 등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외에 안경테, 안경렌즈, 콘텍트렌즈, 선글라스, 유아용, 노인돋보기 등 안경∙렌즈와 관련된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으뜸플러스안경 안경점은 일부 제품만 할인 판매 하는 것이 아니라 전 제품을 365일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다만, 최근 으뜸플러스안경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확대되면서 유사상호가 생겨나고 있으니 방문 전 공식 가맹점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11월 16일(금) 새롭게 문을 여는 홍대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홍대역점’은 홍대역 9번출구 걷고싶은거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