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으뜸플러스안경점’ 오픈…할인 이벤트 진행
- 등록일2018-12-08
- 조회28회
은평구 ‘으뜸플러스안경점’ 오픈…할인 이벤트 진행
착한가격으로 이름을 알린 으뜸플러스안경이 오는 11월 2일(금) 은평구 안경점으로도 새롭게 문을 연다.
은평구 불광역 8번 출구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 불광역점은 2일 오픈일에 맞춰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 전 품목 50%이상 할인, 맞춤근용, 돋보기안경-TR(국산)테+ 중굴절1.56 압축코팅렌즈 7,000원 등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으뜸플러스안경에서는 오픈 할인 기간 동안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5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으뜸플러스안경 불광역점에서는 목 좋은 1층 자리를 과감하게 포기하고 2층에 매장을 오픈, 권리금과 임대료를 낮춰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고 있으며,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를 통해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은평구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 역시 안경테, 안경렌즈, 콘텍트렌즈, 선글라스, 유아용, 노인돋보기 등으로 다양하며, 공식 가맹점으로 등록된 매장만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평이다.
불광역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안경과 렌즈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하는 생활 필수품인 만큼 소비자들이 더 이상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기업 차원에서 다양한 노력을 이어 갈 것”이라며 “최근에는 유사상호들도 일부 생겨나고 있어 반드시 공식 가맹점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설명했다.